반응형
스포티파이 3개월 무료 잘 쓰고 있다가 갑자기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보고 바로 환불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스포티파이에서 갑자기 결제가 되었다면 사용하지 말고 스포티파이 환불 절차에 들어가기 바랍니다.
목차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1. 스포티파이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로그인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2. spotify 지원 화면에서 검색창에 환불이라고 검색을합니다.
3. 그러먼 이렇게 환불 관련된 내용이 2개 나오는데 여기에서 환불 정책을 클릭해주세요.
4. 환불 정책 관련해서 잠깐 살펴보고 환불 불가 사유에 해당이 되지 않는다면 관련 문서에 청구되었지만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사용하지 않음을 클릭합니다.
5. 내용을 잘 읽어보고 소프티파이에 문의를 클릭합니다.
6. 대화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7. 대화창이 시작이 되면 환불 요청이라고 적습니다. 그러면 환불 요청 검토를 시작합니다. 환불이 가능하다면 결제 내용에 대해서 알려주고 이 금액을 환불할건지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결제 금액을 환불하겠다라고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환불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서 환불이 안되는 경우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의 경우 매장에서 환불을 진행해야 합니다.
- 아이튠즈와 같은 파트너를 통해 결제한 경우에는 해당 파트너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해당 방법으로 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스포티파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