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기타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반응형

스포티파이 3개월 무료 잘 쓰고 있다가 갑자기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 메시지를 보고 바로 환불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스포티파이에서 갑자기 결제가 되었다면 사용하지 말고 스포티파이 환불 절차에 들어가기 바랍니다.

 

목차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1. 스포티파이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나서 로그인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2. spotify 지원 화면에서 검색창에 환불이라고 검색을합니다.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3. 그러먼 이렇게 환불 관련된 내용이 2개 나오는데 여기에서 환불 정책을 클릭해주세요.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4. 환불 정책 관련해서 잠깐 살펴보고 환불 불가 사유에 해당이 되지 않는다면 관련 문서에 청구되었지만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사용하지 않음을 클릭합니다.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5. 내용을 잘 읽어보고 소프티파이에 문의를 클릭합니다.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6. 대화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7. 대화창이 시작이 되면 환불 요청이라고 적습니다. 그러면 환불 요청 검토를 시작합니다. 환불이 가능하다면 결제 내용에 대해서 알려주고 이 금액을 환불할건지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결제 금액을 환불하겠다라고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환불이 되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환불 방법: 무료체험 이후 자동결제된 경우

     

     

    반응형

     

    스포티파이 홈페이지에서 환불이 안되는 경우

    -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기프트카드의 경우 매장에서 환불을 진행해야 합니다.

     

    - 아이튠즈와 같은 파트너를 통해 결제한 경우에는 해당 파트너에 문의를 해야 합니다(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해당 방법으로 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스포티파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는 같이보면 좋을 만한 글들의 링크를 모아둔 것입니다 ※

     

    아이폰 유튜브 pip 모드 설정 방법

     

    유튜브 댓글 삭제, 전체삭제 방법(PC, 모바일)

    반응형